(우테코) 프리코스 Week 0
우아한테크코스 1차에 합격했다. 와아아아ㅏ아ㅏ
자소서를 꽤나 급하게 써서 냈는데 붙어서 기분이 좋다.
프론트는 최종적으로 25명이 남게 될 텐데 1차는 2.5배수 전후로 선발했다고 한다.
하필 시험기간에 시작하는건 좀 그렇지만 열심히 해봐야겠당~~
프리코스를 진행하면서 앞으로 개인 프로젝트는 어떤 식으로 진행하면 좋을 지,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만들어야 좋을 지 고민해봐야겠다.
This post is licensed under CC BY 4.0 by the author.